인증서 만료기한도 줄어들어 항상 아직 괜찮나라는 생각이 듦. burp에서 통신이 안 잡힐때, SSL pinning 때문인지 인증서 때문인지 항상 고민되어 하나의 가능성을 줄이고 싶어서 만듦
인증서 기간이 만료되면 /data/local/tmp 아래 새롭게 인증서를 말아서 PKCS#12 형태로 떨궈줌 openssl을 ndk로 말아서 android에서 쓸 수 있게 만듦
인증서 만료기한도 줄어들어 항상 아직 괜찮나라는 생각이 듦. burp에서 통신이 안 잡힐때, SSL pinning 때문인지 인증서 때문인지 항상 고민되어 하나의 가능성을 줄이고 싶어서 만듦
인증서 기간이 만료되면 /data/local/tmp 아래 새롭게 인증서를 말아서 PKCS#12 형태로 떨궈줌 openssl을 ndk로 말아서 android에서 쓸 수 있게 만듦